공략이 글이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탐사를 보내 보다 보니.. 어느정도 감을 잡아서 글 남깁니다..


조건은 천체물리학 6렙 이상... 정찰레벨도 좀 높아야 겠지요.. ^^


이미지를 올리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그래서 그냥 글로 씁니다..


1. 정찰기와 속도가 가장 빠른 구축함 보내기..


구축함 50대 정찰기 10~50 사이... 자원만 좀 실어 옵니다.. 방황하는 함대도 발견은 하는데.. 견인 못해 옵니다..


2. 정찰기와 소형수송선(속도 빠릅니다.. 이것도)


-- 정찰기 10대 , 소형수송선 50대... 자원만 좀 실어 옵니다..  방황하는 함대도 발견은 하는데.. 견인 못해 옵니다..


-- 정찰기 50대, 소형수송선 100대 ... 자원을 좀 많이 실어 옵니다. 방황하는 전투기를 발견하고 1대씩 끌고 옵니다.


-- 정찰기 100대, 소형수송선 500대 ... 자원을 좀더 많이 실어 옵니다.. 방황하는 전투기를 발견하고 2~5대 사이로 끌고 옵니다.


-- 정찰기 100대, 소형수송선 1000대 ... 자원은 더 많이 실어옵니다. 방황하는 전투기 10~15대 사이로 끌고 옵니다.


이정도 테스트 해보는 몇일동안 블랙홀 몇번 만나서.. 정찰기와 소형수송선 날리고... 통신두절로 전체 함선 날린적도 있습니다.


어제 정찰기 100대, 소형수송선1000대를 보냈더니.. 전투기 함대를 발견해서 124대를 끌고오는 놀라운 일도 있더군요..


아무래도 정찰기와 수송선을 더 많이 보내면 좀더 많은 자원과 다크, 방황 함대를 견인해 오는거 같습니다..


자 결론을 내리자면... 


그냥 원정 레벨 올리는 그런 용도로 정찰기 1대 소형수송선 1대 이렇게 보내고.. 미련없이 보내고 받고만 반복하는게

훨씬 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홀과 통신두절로 인해 날린 함선 비용과 자원실어오고 다크좀 찾아오고 함선 몇대 끌고 오는 총 비용을 비교해 보니..


결론이 이렇게 나네요.. ㅋㅋ


뽑아 놓은게 있으니.. 그냥 전 돌립니다만... 블랙홀 더 만나고 통신두절 더 되서 보낼게 없어지면.. 저도 더이상 않보낼 예정입니다.


ㅋㅋ 이것도 공략이죠? ㅎㅎ



%ED%83%90%EC%82%AC1.jpg

profile
profile

Forge

2019.01.16 01:36
저는 초반에 가장빠른 전투기1+정찰1 조합으로 하다가 그마저도 귀찮아서 안하는데. 전투기124대 발견에서 으아닛!? 탐사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자마자 결론읽고 블랙홀 함대소실 끄덕끄덕... 수긍했다고 한다.
profile

곧오신다

2019.01.16 11:43

ㅋㅋㅋ 저도 지금 뽑아 놓은게 있어서 그냥 하고 있어요.. 연락 두절 되거나.. 블랙홀 만나 사라지면.. 그만 돌려야요.. ㅋ

List of Articles

E P 환영 합니다.
×

웹 전략 게임 Evil plunder 방문을 환영 합니다 회원 가입 클릭하시고 궁금한것을 물어보세요 감사합니다

About Us Blog EP DaumCafe Projects Contact